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공익단체 여성활동가들의 역량강화 프로그램 <이화-유한킴벌리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의 2014년도 4기 수료식이 지난 11월 4일(화), 이화리더십개발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수료식에는 총 6주간의 교육을 마친 장학생 30명과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 유한킴벌리 김혜숙 상무, 김진희 부장, 박기남 한국여성재단 사무총장, 장필화 이화리더십개발원 원장이 참석해 이들을 축하했다.

 

 

장필화 이화리더십개발원 원장

“본 과정을 통해 지역이라는 작은 단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사회와 세계를 변화, 발전시키는 원동력으로써 여러분의 힘, 여성의 힘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확장시키는 좋은 계기가 되었길 희망한다.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본인의 역량을 더 펼치고 활약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응원한다”

 

 

박기남 한국여성재단 사무총장

“본 교육과정을 통해 여성활동가로써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여성활동가로서의 책임의식을 갖고 각자의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해주길 바란다”

 

 

김혜숙 유한킴벌리 상무 

“유한킴벌리에서는 21세기를 이끌어나갈 여성들의 리더십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는 여러분의 가능성에 대해 항상 응원한다"

 

 

 

 

안은경 한국소비자연맹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생각한다. 리더는 커뮤니티 안에서 성장하고, 실천과 성찰을 통하여 더불어 교육과 훈련을 통해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교육받고 성장하여 멋진 여성리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여성활동가들이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가는 차세대 여성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과정입니다.

 

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은 2015년에도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