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건강을 지원하는 든든한 지킴이가 되겠습니다!

(주)내츄럴엔도텍, 여성재단과 협약식 가져


11월 6일(수)은 한국여성재단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다. (주)내츄럴엔도텍이 한국여성재단의 새로운 파트너로 함께할 것을 약속한 날이기 때문이다.


(주)내츄럴엔도텍(김재수 대표)과 한국여성재단(조형 이사장)은 <2013년 내츄럴엔도텍과 함께하는 여성건강지킴이 Project>의 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여성’들의 건강을 지원하는 든든한 지킴이가 될 것을 약속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재수 대표는 “이 사업을 시작으로 여성재단의 믿음직한 파트너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새로운 파트너로서의 설레임도 함께 내비쳤다.


 


(주)내츄럴엔도텍 <여성건강지킴이 Project>의 첫 번째 발걸음이 벌써 시작되었다. 치과질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의료비를 지원하는 치과치료비 지원사업이 그 시작이다.  


'여성'들에게 가장 빈번한 질환이 '치과'임에도 불구하고 치료비가 부담스러워 치료를 미루다 더 큰 질병으로 키우는 것이 취약계층 여성들의 현실이다.

(* 여성들에게 가장 빈번한 10대 질환 3개 질환이 '치과'가 차지. 출처. 한국여성재단 건강지원사업효과성연구, 정진주, 2012) 


'여성'이 가족의 생계를 유지해가는 비율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여성에 대한 의료비 지원은 여성 개인 질병의 치료뿐만이 아니라 여성과 그 가족의 행복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이 될것이다.  


(주)내츄럴엔도텍과 함께하는 치과지원사업을 통해 더 많은 여성에게 '희망'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치과치료비 지원 안내 Clik]



● 글/김수현(지원사업팀 과장)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