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기 <이화-유한킴벌리> NGO여성활동가 리더십교육과정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

 

Women are the Solution

여성이 변화를 만든다

 

 

 

 

따뜻한 봄 햇살이 거리를 수놓던 지난 4월 9일(수), 공익단체 여성활동가들의 역량강화 프로그램 <이화-유한킴벌리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 2014년도 상반기 장학증서 전달식이 이화여자대학교 이화리더십개발원에서 진행되었다.

 

 

 

본 과정의 개강식에는 7년간 변함없이 여성활동가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해 오고 있는 유한킴벌리의 송천헌 부사장, 조형 한국여성재단 이사장, 장필화 이화리더십개발원 원장이 참석해 장학생으로 선정된 미래의 여성활동가 리더들을 축하하고 격려하였다.

 

조형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캠퍼스로 돌아와 공부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이 기회를 잘 활용하여 리더십을 성장시켜 나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하였고, 송천헌 유한킴벌리 부사장은 “이화-유한킴벌리 NGO리더십 교육과정이 지표와 논리를 세우고 비전을 새로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현장의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뿐만 아니라 이 자리에 모인 여성활동가들이 한국을 변화시킬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되기 바란다”며 장학생들을 축하였다.

 

장학생으로 참석한 이안소영(여성환경연대)님은 “현장에서 근무한지는 오래되었으나 한 번도 외부교육을 받아본 적이 없다”며 “내 삶의 희망과 내가 그리던 비전을 만들어 가는걸까? 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이 교육을 통해 활동의 새로운 비전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학생들의 설렘과 기대를 안고 시작된 이번 교육은 5월 21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여성이 변화를 만든다”는 큰 취지 속에서 여성활동가들이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화-유한킴벌리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

 

여성활동가들이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가는 차세대 여성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과정입니다.

 

 

[문의] 지원사업팀 문신애 대리 (02-336-6385)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