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함께하는

<2015년 공간문화개선사업> 협약식

 

‘세상을 바꾸는 여성들의 공간’을 지원합니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함께하는 <2015 공간문화개선 사업> 협약식이 지난 42(),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공간문화개선 사업>은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부족한 여성 시설과 비영리 여성단체의 시설을 개보수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 나아가 치유와 삶의 변화를 지원해주는 공간으로 만드는 사업으로, 2009년부터 현재까지 전국의 총 84개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단체를 지원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여성재단 이혜경 이사장은 “’공간은 공간에 머무르는 여성의 삶을 변화시킬 정도로 중요하다앞으로도 공간개선을 통하여 ‘여성의 변화를 이끌어가겠다고 하였으며,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배동현 이사장은 공간문화개선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당당하고 건강한 삶을 찾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여성의 복지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5 공간문화개선 사업>은 열악한 여성 이용 및 생활시설, 비영리여성단체의 공간을 여성친화 공간으로의 개선을 통해 소통.교류.공감이 일어나는 공간으로의 변화를 지원하는 여성대안공간 개선과 기존에 지원이 이루어진 시설(단체) 중 보수가 필요한 시설을 지원하는 보수공사 지원으로 나눠 진행된다.

 

<2015 공간문화개선 사업> 공모 자세히 보기!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