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한계를 넘어 설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화-유한킴벌리>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


공익단체 여성활동가들의 리더십 증진 및 차세대 리더 양성을 지원하는 <이화-유한킴벌리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 2013년도 상반기 장학증서 전달식이 지난 5월 8일(수), 이화리더십개발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본 과정은 유한킴벌리의 지원으로 6년째 지속되고 있는 유한킴벌리 장학사업 중 하나입니다.


장학증서 전달식에는 임영화 유한킴벌리 부사장, 한국여성재단 조형 이사장, 장필화 이화리더십개발원 원장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해주었습니다.



장학증서 전달식에 참석한 임영화 유한킴벌리 부사장은 “본 과정이 개개인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리더로서 사회에 환원 활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축하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장학생인 안지성(청소년 북카페 책 읽는 고양이)님은 "저의 한계를 넘어 설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며 본 과정에 대한 설레임을 밝혔습니다. 


<이화-유한킴벌리NGO여성활동가리더십교육과정>은 리더들의 시대에 걸맞는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주제의 맞춤 교육과정으로 올해는 “여성이 마을을 만든다 : 지역, 환경,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총 7주간 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회에 변화와 발전을 일으키는 핵심 원동력인 ‘마을’. 여기에 ‘여성의 힘’이 함께하는데 본 과정이 큰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