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한국여성재단 자유공모사업 결과보고회 개최

 

2009년 한국여성재단 자유공모사업의 취지를 적극 살리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모색하고자, 2009년 한해동안 진행한 자유공모사업(성평등사회조성사업 12개 단체, 여성복지사업 8개 단체)의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지난 2009년 12월 18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결과보고회에서는 성평등사회조성사업에 참여한 총 12개 단체 중 11개 단체, 여성복지사업에 참여한 총 8개 단체 중 6개 단체가 참여하여 각 단체에서 진행한 사업의 내용, 성과, 향후 계획 등을 프리젠테이션, 영상, 책자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사업 내용 및 결과 공유만으로 그치는 것이 사업을 진행하면서 느꼈던 애로사항, 사업수행 노하우 등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지난 1년간 한국여성재단과 파트너십을 이루고 함께 진행한 자유공모사업 파트너 단체들은 단순히 사업을 수행하는 단체가 아닌 파트너 단체로서 한국여성재단과 함께하는 것이 매우 큰 의미로 다가왔다며, 여성재단의 지원을 받아 사업을 진행하면서 단체 뿐만 아니라 활동가로서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2009년 자유공모사업 결과보고회에 참석한 조형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은 “자유공모사업은 어린이의 코묻은 돈부터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대중들이 참여한 순수 100% 민간기부로 이루어지는 사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여성재단에서는 이 사업에 특별한 애정과 관심이 있습니다. 충분한 사업비를 지원해 드리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항상 100% 역량을 발휘하여 사업을 진행하는 활동가, 단체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라고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여성재단과 영원한 파트너로서 함께 할 수 있기를!!!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